스크롤 속도 : 0

출26:1 '너는 가늘게 꼰 베실과 청색, 자색, 홍색 실로 곱게 짠 열 폭의 천에 그룹 천사 모양을 정교하게 수놓아 성막을 만들어라.
출26:2 각 폭의 크기는 똑같이 길이 12.6미터, 너비 1.8미터로 하고
출26:3 다섯 폭씩 서로 연결하여 두 쪽의 큰 폭을 만들어라.
출26:4 그리고 두 개의 그 큰 폭 한쪽 가에 각각 50개의 청색 고를 달고
출26:5 (4절과 같음)
출26:6 금갈고리 50개를 만들어 그 갈고리를 양쪽 청색 고에 꿰어 하나의 성막으로 연결하여라.
출26:7 그런 다음 너는 염소털로 만든 열한 폭의 천으로 성막 덮개를 만들어라.
출26:8 각 폭을 길이 13.5미터, 너비 1.8미터로 하여 열한 폭의 크기를 모두 똑같게 하고
출26:9 다섯 폭을 서로 이어 하나의 큰 폭이 되게 하며 나머지 여섯 폭도 그렇게 하고 그 여섯째 폭은 반을 접어서 그 절반을 성막 앞에 늘어뜨려 놓아라.
출26:10 그리고 두 개의 그 큰 폭 한쪽 가에 각각 50개의 고를 달고
출26:11 놋갈고리 50개를 만들어 그 갈고리로 양쪽 고에 꿰어 하나로 연결하여라.
출26:12 또 반으로 접은 나머지 절반은 성막 뒤로 늘어뜨리고
출26:13 전체 너비가 앞의 성막보다 90센티미터가 더 넓은 이 덮개를 양쪽으로 각각 45센티미터씩 늘어뜨려 성막이 완전히 덮이게 하라.
출26:14 그런 다음 너는 붉게 물들인 숫양의 가죽으로 그 위에 덮을 또 다른 덮개를 만들고 또 바닷소의 가죽으로 제일 윗덮개를 만들어라.
출26:15 너는 아카시아나무로 성막 널빤지를 만들어 세워라.
출26:16 널빤지 한 장의 크기는 길이 4.5미터, 너비 68센티미터로 하고
출26:17 각 널빤지마다 두 촉을 만들어 널빤지끼리 서로 연결하라. 모든 널빤지를 다 이런 식으로 해야 한다.
출26:18 너는 널빤지 20개를 서로 연결하여 성막 남쪽 벽을 만들고
출26:19 은받침 40개를 만들어 널빤지 하나에 두 개씩 받쳐라. 그것은 널빤지 밑에 두 촉을 만들고 은받침에 각각 홈통을 만들어 서로 끼우도록 해야 한다.
출26:20 성막 북쪽에도 널빤지 20개를 만들어 연결하고
출26:21 은받침 40개를 만들어 널빤지 하나에 두 개씩 받쳐라.
출26:22 그리고 성막 뒤인 서쪽에는 널빤지 여섯 개를 만들어 세우고
출26:23 성막 뒤 두 모퉁이에는 널빤지 둘을 만들어 세워라. 이 모퉁이 널빤지는
출26:24 아래에서부터 위까지 옆면과 겹쳐 세워 한 고리에 연결되게 해야 한다.
출26:25 이렇게 되면 성막 뒷편의 널빤지는 모두 여덟 개가 되며 은받침은 널빤지 하나에 두 개씩 모두 열 여섯 개가 될 것이다.
출26:26 그리고 너는 아카시아나무로 가로대를 만들어 성막의 양쪽 옆면과 뒷면에 각각 다섯 개씩 끼워라.
출26:27 (26절과 같음)
출26:28 널빤지 가운데 끼울 중간 가로대는 성막 이쪽 끝에서 저쪽 끝까지 미치게 해야 한다.
출26:29 또 성막 널빤지와 가로대를 금으로 싸고 가로대를 꿸 금고리도 만들어라.
출26:30 너는 내가 산에서 보여 준 설계대로 성막을 세워야 한다.
출26:31 너는 청색, 자색, 홍색 실과 가늘게 꼰 베실로 휘장을 만들어 그 위에 그룹 천사를 정교하게 수놓아라.
출26:32 그리고 아카시아나무로 네 기둥을 만들어 금으로 싸서 네 개의 은받침 위에 세우고
출26:33 금갈고리로 휘장을 거기에 달아라. 그런 다음 법궤를 그 휘장 안에 들여놓아라. 그 휘장이 성소와 지성소를 갈라 놓을 것이다.
출26:34 그리고 너는 지성소 안의 법궤 위에 속죄소가 될 궤의 뚜껑을 올려 놓고
출26:35 그 휘장 바깥 북쪽에는 상을 놓고 그 맞은편인 남쪽에는 등대를 놓아라.
출26:36 너는 청색, 자색, 홍색 실과 가늘게 꼰 베실로 수를 놓아 짜서 성막 출입구 휘장을 만들어라.
출26:37 그리고 아카시아나무로 기둥 다섯 개를 만들어 금으로 싸고 그 휘장을 걸 갈고리도 금으로 만들며 그 기둥을 받칠 다섯 개의 기둥 받침은 놋으로 만들어라.'

요5:1 그 후 유대인의 명절이 되어 예수님은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셨다.
요5:2 예루살렘 양문 곁에는 히브리말로 베데스다라는 못이 있고 그 둘레에는 행각 다섯채가 서 있었다.
요5:3 이 행각에는 많은 환자, 소경, 절뚝발이, 손발이 마비된 사람들이 즐비하게 누워 물이 움직이는 때를 기다리고 있었다.
요5:4 그 못에는 가끔 천사가 내려와 물을 휘저어 놓곤 하는데 물을 휘저어 놓은 다음에 제일 먼저 들어가는 사람은 무슨 병이든지 다 나았다.
요5:5 그런데 거기에 38년 동안 앓고 있는 환자가 있었다.
요5:6 예수님은 그가 누워 있는 것을 보시자 병이 벌써 오래 된 줄 아시고 그에게 '네가 낫고 싶으냐?' 하고 물으셨다.
요5:7 그러자 그 환자는 '선생님, 물이 움직일 때 나를 못에 넣어 주는 사람이 없어 내가 가는 동안에 다른 사람이 먼저 들어갑니다' 하고 대답하였다.
요5:8 그때 예수님이 '일어나 네 자리를 들고 걸어가거라' 하시자
요5:9 그는 곧 병이 나아 자리를 거둬 들고 걸어갔다. 그런데 그 날은 안식일이었다.
요5:10 그래서 유대인들은 병이 나은 그 사람에게 '안식일인데 당신이 자리를 들고 가는 것은 옳지 못한 일이오' 하였다.
요5:11 그가 '나를 고쳐 주신 분이 자리를 들고 걸어가라고 하던데요' 하자
요5:12 '도대체 그런 말을 한 사람이 누구요?' 하고 그들이 물었다.
요5:13 그러나 그 사람은 자기를 고쳐 주신 분이 누군지 알지 못하였다. 왜냐하면 그 곳에는 많은 사람이 있었고 예수님도 이미 자리를 뜨셨기 때문이었다.
요5:14 그 후에 예수님은 성전에서 그 사람을 만나 '이제는 병이 깨끗이 나았으니 더 무서운 병에 걸리지 않도록 다시는 죄를 짓지 말아라' 하고 말씀하셨다.
요5:15 그 사람이 유대인들에게 가서 자기를 낫게 하신 분이 예수님이라고 말하자
요5:16 유대인들은 안식일에 이런 일을 한다고 예수님을 핍박하기 시작했다.
요5:17 그러나 예수님은 그들에게 '내 아버지께서 지금까지 일하시므로 나도 일한다' 하고 말씀하셨다.
요5:18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안식일을 범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하나님과 똑같은 자리에 올려 놓고 하나님을 친아버지라고 부른다는 이유로 더욱 예수님을 죽이려고 하였다.
요5:19 그래서 예수님은 유대인들에게 이렇게 말씀하셨다. '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한다. 아들은 아버지가 하시는 일을 보지 않으면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. 이것은 아버지께서 무엇을 하시든지 아들은 그대로 따라 하기 때문이다.
요5:20 아버지께서는 아들을 사랑하셔서 자기가 하시는 모든 일을 아들에게 다 보여 주신다. 그렇다. 아버지는 이보다 더 큰 일도 아들에게 보여 주셔서 너희를 깜짝 놀라게 하실 것이다.
요5:21 아버지께서 죽은 사람들을 일으켜 살리시는 것처럼 아들도 자기가 원하는 사람들을 살린다.
요5:22 아버지께서는 아무도 심판하시지 않고 심판하는 일을 모두 아들에게 맡겨
요5:23 모든 사람이 아버지를 공경하듯이 아들도 공경하도록 하셨다. 아들을 공경하지 않는 사람은 아들을 보내신 아버지도 공경하지 않는다.
요5:24 내가 분명히 너희에게 말한다. 내 말을 듣고 나를 보내신 분을 믿는 사람은 영원한 생명을 얻었으므로 심판을 받지 않을 것이다. 그는 이미 죽음에서 생명으로 옮겨 간 것이다.
요5:25 내가 분명히 말한다. 죽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는데 바로 이때이다. 듣는 사람은 살아날 것이다.
요5:26 아버지께서는 자기 속에 생명을 가지신 것처럼 아들에게도 생명을 주어 그 속에 갖게 하셨다.
요5:27 그리고 아버지는 아들이 그리스도이기 때문에 그에게 심판하는 권세를 주셨다.
요5:28 내가 하는 말에 놀라지 말아라. 죽은 사람들이 모두 아들의 음성을 듣고
요5:29 무덤에서 나올 때가 온다. 선한 일을 한 사람은 부활하여 영원한 생명을 얻고 악한 일을 한 사람은 부활하여 심판을 받게 될 것이다.
요5:30 나는 아무것도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다. 나는 듣는 그대로 심판한다. 그래서 내 심판은 공정하다. 이것은 내가 원하는 대로 하려는 것이 아니라 나를 보내신 분이 원하는 대로 하려고 하기 때문이다.
요5:31 내가 만일 내 자신에 대해서 증거한다면 그것은 참된 증거가 될 수 없다.
요5:32 그러나 나를 증거해 주시는 분이 따로 계신다. 나는 그분의 증거가 참된 것으로 안다.
요5:33 너희가 요한에게 사람을 보냈을 때 그는 진리에 대하여 증거하였다.
요5:34 하지만 나는 사람의 증거를 받지 않는다. 내가 이 말을 하는 것은 너희가 구원을 얻도록 하기 위해서이다.
요5:35 요한은 타면서 빛을 내는 등불이었다. 그래서 너희는 그 빛 가운데서 잠시 기뻐하려고 하였다.
요5:36 그러나 내게는 요한의 증거보다 더 큰 증거가 있다. 아버지께서 완성하라고 나에게 맡기신 일, 곧 지금 내가 하고 있는 바로 그 일이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셨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다.
요5:37 그리고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도 직접 나를 증거하셨다. 너희는 그분의 음성을 들은 적도 없고 그분의 모습을 본 적도 없으며
요5:38 또 그분의 말씀을 마음 속에 간직하지도 못한다. 이것은 그분이 보내신 자를 너희가 믿지 않기 때문이다.
요5:39 너희는 성경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는 줄로 생각하고 성경을 부지런히 연구하고 있는데 바로 이 성경이 나를 증거하고 있다.
요5:40 그런데도 너희는 나에게 와서 영원한 생명을 얻으려고 하지 않는구나.
요5:41 나는 사람에게서 영광을 받지 않는다.
요5:42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하나님을 사랑하는 마음이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.
요5:43 내가 내 아버지의 이름으로 왔어도 너희는 나를 맞아들이지 않았다. 그러나 만일 다른 사람이 자기 이름으로 오면 너희가 그를 기꺼이 맞아들일 것이다.
요5:44 너희가 사람에게서는 서로 칭찬을 받으려고 하면서도 한 분밖에 계시지 않는 하나님에게는 칭찬을 받으려고 하지 않으니 어떻게 나를 믿을 수 있겠느냐?
요5:45 내가 너희를 아버지께 고소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아라. 오히려 너희를 고소할 사람은 너희가 희망을 걸고 있는 모세이다.
요5:46 너희가 정말 모세를 믿었다면 나도 믿었을 것이다. 이것은 모세가 나에 관해서 기록했기 때문이다.
요5:47 그러나 너희가 모세의 글도 믿지 않으면서 어떻게 내 말을 믿겠느냐?'

잠2:1 내 아들아, 네가 내 말을 듣고 내 명령을 소중히 여기며
잠2:2 지혜로운 말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여라.
잠2:3 네가 지식을 추구하고 깨달음을 얻고자 애쓰며
잠2:4 그것을 은이나 숨겨진 보물을 찾는 것처럼 찾고 구하면
잠2:5 여호와를 두려워하는 것이 무엇인지 깨닫게 되고 하나님에 대한 지식도 얻게 될 것이다.
잠2:6 이것은 여호와께서 지혜를 주시며 지식과 깨달음도 그에게서 나오기 때문이다.
잠2:7 그가 정직한 자를 위해 완전한 지혜를 예비하시며 흠 없이 사는 자에게 방패가 되시니
잠2:8 모든 일을 공정하게 하는 자를 보호하고 성도들의 길을 지키시기 위해서이다.
잠2:9 네가 내 말을 들으면 무엇이 옳고 정직하며 공정한지 알게 되고 모든 선한 길을 깨닫게 될 것이다.
잠2:10 또 네가 지혜롭게 되고 지식이 너에게 즐거움을 줄 것이며
잠2:11 너의 분별력이 너를 지키고 깨달음이 너를 보호할 것이다.
잠2:12 지혜가 악한 자의 길과 추하고 더러운 말을 하는 자들에게서 너를 구할 것이다.
잠2:13 그들이 바른 길을 버리고 어두운 길로 걸어가며
잠2:14 악을 행하는 일을 기뻐하고 악인들의 못된 짓을 즐거워하니
잠2:15 그들의 길은 굽었고 그들의 행위는 비뚤어지고 잘못되었다.
잠2:16 그럴 듯한 말로 유혹하는 음란한 여자에게서 지혜가 너를 구할 것이다.
잠2:17 그런 여자는 자기 남편을 버리고 하나님 앞에서 한 서약을 잊어버린 인간이다.
잠2:18 그녀의 집이 사망으로, 그녀의 길이 지옥으로 기울어졌으니
잠2:19 누구든지 그런 여자를 찾아가는 자는 다시 돌이킬 수 없고 생명의 길로 돌아오지 못한다.
잠2:20 그러므로 너는 선한 사람들을 본받아 의로운 삶을 살아야 한다.
잠2:21 정직하고 흠 없이 사는 사람들은 이 땅에서 살아 남을 것이지만
잠2:22 악하고 신실치 못한 자들은 이 땅에서 뿌리째 뽑혀 사라질 것이다.

갈1:1 사람이 보냈거나 사람을 통해서 사도가 된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을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다시 살리신 하나님 아버지를 통해서 사도가 된 나 바울과
갈1:2 그리고 나와 함께 있는 모든 형제들이 갈라디아 여러 교회들에게
갈1:3 우리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.
갈1:4 그리스도께서는 우리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따라 우리를 이 악한 세상에서 구원하시려고 우리 죄를 위해 자기를 바치셨습니다.
갈1:5 하나님 아버지께 길이길이 영광이 있기를 바랍니다. 아멘.
갈1:6 여러분이 그리스도의 은혜로 여러분을 부르신 하나님을 그처럼 쉽게 저버리고 다른 복음을 따르다니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.
갈1:7 사실 다른 복음이란 있을 수가 없습니다. 다만 어떤 사람들이 여러분을 혼란 가운데 빠뜨리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질시키려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.
갈1:8 우리뿐만 아니라 하늘에서 온 천사라도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기쁜 소식 외에 다른 것을 전한다면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.
갈1:9 우리가 전에 말한 대로 내가 다시 말하지만 누구든지 여러분이 이미 받은 기쁜 소식 외에 다른 것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 것입니다.
갈1:10 내가 지금 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 줄 아십니까? 아닙니다. 내가 원하는 것은 하나님의 인정을 받는 일입니다. 내가 이제 와서 사람을 기쁘게 하겠습니까? 내가 아직도 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한다면 나는 그리스도의 종이 아닙니다.
갈1:11 형제 여러분, 내가 여러분에게 알게 합니다만 내가 전한 기쁜 소식은 사람이 만들어낸 것이 아닙니다.
갈1:12 기쁜 소식은 내가 사람에게서 받았거나 배운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받은 것입니다.
갈1:13 내가 전에 유대교에 있을 때 한 일들을 여러분은 들어서 알 것입니다. 그때 나는 하나님의 교회를 몹시 박해하였고 아예 교회를 없애 버리려고까지 했습니다.
갈1:14 나는 같은 나이 또래의 그 어떤 유대인들보다 유대교를 신봉하는 데 앞장섰으며 조상들의 전통을 지키는 데도 누구 못지 않게 열심이었습니다.
갈1:15 그러나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나를 택하시고 은혜로 나를 부르신 하나님이 자기 아들을 나에게 나타내어 이방인들에게 그분에 대한 기쁜 소식을 전하게 하시기를 기뻐하셨을 때 나는 사람과 의논하지 않았으며
갈1:16 (15절과 같음)
갈1:17 나보다 먼저 사도가 된 사람들을 만나려고 예루살렘으로 가지도 않았고 곧바로 아라비아로 갔다가 다시 다마스커스로 돌아왔습니다.
갈1:18 그 후 나는 3년 만에 베드로를 만나러 예루살렘으로 가서 15일 동안 그와 함께 지냈습니다.
갈1:19 나는 거기서 주님의 형제 야고보 외에는 다른 사도를 만나지 못했습니다.
갈1:20 내가 지금 쓰고 있는 이것이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나는 하나님 앞에서 여러분에게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.
갈1:21 그 후에 나는 시리아와 길리기아 지방으로 갔습니다.
갈1:22 그때까지만 해도 유대에 있는 교회들은 내 얼굴을 몰랐습니다.
갈1:23 그들은 전에 자기들을 괴롭히던 사람이 지금은 박해하던 그 믿음을 전한다는 말만 듣고
갈1:24 나 때문에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.